매기 패리스

덤프버전 :



매기 패리스
Maggie Faris


파일:Maggie Faris.jpg

2104년 시점
본명
매기 패리스
Maggie Faris
국적
아메리카 연합 파일:아메리카 연합(에이리언 시리즈).png
성별
여성
출생
2080년대에서 2090년대 사이 추정
지구 아메리카
나이
20대에서 30대 사이 추정 (커버넌트 시점, 2104년)
신장
168.9cm
머리카락
금발

미디엄 갈색 (Medium Brown)
소속
웨이랜드 유타니 직원 (커버넌트 이전, 2104년 이전)
USCSS 커버넌트 승무원 (커버넌트 시점, 2104년)
직급
조종사 (Pilot)
일련번호
불명

[ 정보 더 보기 ]
가족
패리스 가문
아버지 : 이름 불명
어머니 : 이름 불명
남편 : 테네시 패리스
배우
파일:미국 국기.svg
에이미 사이메츠
성우
파일:미국 국기.svg
에이미 사이메츠


Maggie Faris (Faris)

1. 개요
2. 작중 행적
3. 평가




1. 개요[편집]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등장인물. 배우는 에이미 사이메츠.

참고로 배우인 에이미 사이메츠는 미국 인디 영화계에서 꾸준히 활약하던 배우로 업스트림 컬러나 아메리칸 슬립오버 같은 영화에 나오기도 했다. [1] 넷플릭스의 히트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에서 일레븐의 이모 베키 아이브스 역을 맡기도 했다.

커버넌트 호의 조종사로, 남편 테네시 패리스가 있다.이름이 매기지만 특이하게도 보통 "패리스"로만 불린다. 그래서 패리스를 이름으로 생각한 시청자들이 많은 편.


2. 작중 행적[편집]



2.1. 에이리언: 커버넌트[편집]


커버넌트 호의 선장 제이콥 브랜슨중성미자 폭발로 인한 수면장치 고장으로 단명하고 난 후 남편 테네시 패리스가 고량주를 가지고 캐서린 대니얼스, 월터 원 등과 함께 브랜슨의 장례식을 주관할 때 대니얼스를 위로했다.

이후 엔지니어의 행성에 착륙할 때 착륙정의 조종사로서 커버넌트 호 일행과 동행했다. 네오모프를 잉태한 벤 레드워드가 등에서 피가 흘러나오자 검역 절차가 필요하며 자신도 얼굴에 피가 묻어서 외계 생명체에 감염되었을지 두려워한다. 카린 오럼이 착륙정 내 의료 시설에서 레드워드에 정신팔린 사이에 카린을 방에 가두고 자동 소총을 준비한 다음 레드워드의 등에서 나온 네오모프가 카린을 공격하고 있을 때 사살하려 했지만 레드워드의 등에서 나온 피 웅덩이에 미끄러져서 총알이 빗나갔다. 착륙정 내 의료 시설을 탈출한[2] 네오모프를 죽이려고 소총으로 다시 쐈지만 가스통을 쏘는 바람에 착륙정을 폭파시키고 만다. 이후 폭파의 충격으로 온몸이 불에 탄 채 비틀거리다 사망했다.


3. 평가[편집]


작중에서 최악의 고문관으로 평가된다. 물론 상황을 생각하면 이해 못 할 정도는 아니고, 착륙함 인원배치에 문제가 큰 편이였다.[3]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7 09:48:58에 나무위키 매기 패리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업스트림 컬러 감독인 셰인 카루소랑 사귀던 사이었는데 문제는 데이트 폭력을 당해서 마음 고생을 했다고 한다.[2] 아슬아슬하게 다시 가뒀지만 네오포프가 머리로 창문을 두들겨 부수고 나왔다.[3] 오히려 1편에서 페이스 허거가 들러붙은 토머스 케인을 탐사선 내에 들이기 전에 검역을 해야한다 고집했던 리플리와 비슷하다. 물론 리플리가 더욱 냉정했고 패리스의 상황은 더욱 급박했단 게 차이지만.